온라인 게임과 친구 사귀기

온라인 게임은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캐주얼 게임에서 소셜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로그인한 몇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담당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다양한 게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용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게임이 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운영 체제에 물리적 게임이 있는 일련의 플레이어가 있고 전용 서버를 통해 연결됩니다. 이러한 게임 중 다수에는 여러 퀘스트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연결된 월간 구독의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도록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련의 무료 및 일회성 지불 게임도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점에서만 독점적으로 얻을 수 있는 실제 자금이 드는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여 비용을 회수합니다.

캐주얼 게임도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아마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일련의 레벨을 진행하기 위해 간단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스타일의 경우 Bejeweled 및 많은 온라인 검색과 같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범주의 게임은 플레이한 후 빠져나갈 수 있는 온라인 바다이야기 게임이며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가 짧은 시간 내에 완료됩니다.

소셜 게임은 MySpace 및 Facebook과 같은 온라인 웹사이트 덕분에 급증한 또 다른 인기 카테고리입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친구를 모으고 이러한 게임과 관련될 수 있는 모든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가격에 따라 더 많은 에너지를 구매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독점 아이템이 있습니다.

당신이 찾을 것은 온라인 게임의 수가 끝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선택에 초점을 맞추고 어떤 선택에 관심이 있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단기간만 하는 게임에 집중하고 싶다면 캐주얼 게임이 최고일 것이다.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려는 사람들은 소셜 게임을 보고 싶어할 것이고 방대한 퀘스트를 즐기는 사람들은 MMOG를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